4차 산업혁명의 핵심기술, 블록체인

당신이 상상하는 모든 것은 혁신이 된다. - 연삼흠(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학회 회장) -

블록체인 뉴스

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KBCIA) 뉴스 입니다.
  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KBCIA)의 뉴스 사이트 블록체인인사이트 바로가기

• 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KBCIA)의 최근소식을 알아보세요.

[코리안투데이] (주)스마일스토리, 베트남 기업 V Members의 VM Pay와 손잡다.

작성자
KBCIA
작성일
2019-03-21 18:54
조회
631
(주)스마일스토리가가 베트남 현지 기업 V Members의 'VM Pay'와 마스터프랜차이즈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마스터 프랜차이즈 MOU를 통해 (주)스마일스토리는 베트남 다낭에 위치한 V Members의 VM Pay의 본사가 있는 다낭에 방문하여 VM Pay와의 MOU를 갖었으며 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베트남 진출 행보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업체 측은 지금까지 다른 국가에서 베트남시장에 진출해 어려움을 격었던 이유를 사전 시장조사를 통해 충분히 검토했다. 사회주의 정치이념으로 인해 집단 소속감을 중시하는 베트남인의 성향을 존중하여 개방적인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스마일스토리와 마스터프랜차이즈 MOU를 체결한 브이멤버스의 브이엠페이는 베트남 다낭에 본사를 두고 있다. 아웃소싱사업과 호텔 및 여행사업을 기반으로 VM-PAY 전자결제시스템을 이용해 편리한 결제시스템을 제공하는 회사다.

이어 현재 베트남이 전기오토바이 체제를 구축하는 전환기에 현지 법인인 지오모터스와 VN-PAY 전자결제시스템을 이용한 펙토링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브이멤버스의 V-Zone라는 멤버쉽에 VM-Pay(브이엠페이)결제시스템을 적용하여 사업영역을 넓혀가고 있으며 다낭을 시작으로 호치민시티, 하노이시티 등 전국적으로 V-Zone 모집에 나설 계획이며 스마일스토리가 베트남에서 사업을 진행하는 업무를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스마일스토리는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써 VM-PAY 시스템서비스를 개발하여 브이멤버스에게 시스템을 제공해 주었다.

이에 스마일스토리는 브이멤버스와 마스터프랜차이즈 MOU를 맺으며 향후 모든 VM-PAY 시스템서비스를 장착한 브이멤버스와 가맹점들에게 기술적 지원과 전문적 지식을 전할 예정이다.

기사원문보기

Contact Us

We're not around right now. But you can send us an email and we'll get back to you, asap.

Not readable? Change text. captcha txt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